[더페어] 손호준 기자=정품인증 솔루션 기업 히든태그를 운영하는 씨케이앤비(CK&B)가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한 2024 수출바우처 매칭페어에 참가해 수출바우처 우수 수행기관 수상식에서 브랜드 개발/관리 분야 최고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중기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칭페어에는 300여 개의 중소기업과 200여 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해 더욱 효과적인 해외 수출을 위한 적극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졌다.
히든태그는 독자적인 디지털 암호화 패턴을 활용한 정품인증 솔루션으로, 모든 개별 제품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든태그는 가품을 방지하여 정품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보호하는 솔루션에 더하여, 소비자의 스캔데이터 집계와 실시간 처리 기술을 통해 유통 관리, 브랜드 관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하여 그 신뢰성과 효과를 입증받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최근 히든태그를 적용하여 관리되는 제품이 전 세계 14억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히든태그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정가품 데이터 처리 노하우를 인정받아 8년 연속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수출을 진행하는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도왔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인지도와 활용성으로 인해, 해외 기업들에서도 히든태그를 직접 도입하는 케이스가 증가하는 추세다. 씨케이앤비는 앞으로도 히든태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수출바우처 매칭페어에서 얻은 성과를 바탕으로, 더 많은 국내외 바이어와의 협력을 확대해 나가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을 전했다.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2024 수출바우처 매칭페어 참가…”최고 수행기관 선정” < 산업 < 경제·산업 < 기사본문 - 더페어 (thefairnews.co.kr)
제품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