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스마트 정품인증 서비스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8회 국제 제약/화장품 위크(ICPI WEEK 2023)’에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Hidden Tag)를 출품하여 사흘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국제 제약/화장품 위크는 글로벌 B2B 전문 전시회로, 올해의 경우 화장품과 원료 기술을 가진 1,0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여 성황을 이뤘다. 씨케이앤비가 출품한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는 스마트폰으로 라벨의 고유 데이터를 식별하는 3중 보안의 복제 불가능한 솔루션으로 전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다양한 업체들은 히든태그 정품인증 서비스가 유통관리 및 패키징까지 가능하다는 데 주목하며 서비스의 무한한 활용성에 이목이 집중됐다. 실제로 히든태그는 정품인증 외에 사용자 등록 서비스, A/S관리, 유통 및 재고관리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전 세계 1,0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큰 규모의 전시회에 히든태그를 출품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업계 최고 1위의 이상을 넘어 국제적으로 파급력을 가진 기술력을 선보이는 데 앞장서며 고객사와 고객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제품문의